OVCOS
DEOPROCE

Homepage Renewal

Born

To

Be

Beautiful

OVERVIEW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브랜드 리브랜딩을 통해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하고, 국내외 고객에게 통합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브랜드 쇼핑몰을 별도로 분리·운영함으로써 수출 대응력을 강화하고, 소비자 접근성과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자 했습니다.

Design Strategy

OVCOS

콘텐츠를 하나의 플랫폼 내에서 구조화함으로써
정보의 일관성과 접근성을 동시에 확보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정보 탐색이 직관적으로 이루어지는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Structure

    브랜드 통합형 구조

  • Accessibility

    다국어 정보 제공

  • Key Features

    - 맞춤형 컨택 포인트
    - 제품별 상세정보 + 문의 연결

  • Benefits

    브랜드 이해도 상승 해외 수출 정보 확보

  • Structure

    카테고리 & 고민별 큐레이션 구조

  • Accessibility

    직관적 구매 경험 강화

  • Key Features

    - 고민별 라인업 정리
    - 세분화된 제품 탐색

  • Benefits

    빠른 구매 결정 유도와
    낮은 이탈률

DEOPROCE

다국어 지원과 간결한 UI 설계를 통해 글로벌 사용자도 언어
장벽 없이 손쉽게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몰로서의 쇼핑 기능을 함께 고려한 구조는, 정보 탐색과
구매 행동 사이의 간극을 최소화하여 UX 측면에서의 전환율
향상에 기여합니다.

Brand Direction

  • 화면

    OVCOS

    It presents four distinct brands within an integrated design, using multilingual support and global partner exposure to position itself as a trusted global brand.

  • 화면

    DEOPROCE

    Its clean, intuitive UI and refined navigation increase accessibility, while maintaining strong brand identity across the shopping experience.

  • Deoproce
  • Estheroce
  • DAILY:A
  • PETERPET
    ·
    JOANNA

Design Identity | Concept

  • 상세이미지

    Clean

    불필요한 요소를 최소화한 직관적인 레이아웃으로,
    브랜드 정보와 제품 콘텐츠가 깔끔하게 전달됩니다.

  • 상세이미지

    Sophisticated

    절제된 색상과 여백 활용,
    정제된 타이포그래피로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합니다.

  • 상세이미지

    Green

    포인트 컬러로 자연을 연상시키는 그린을 사용하여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 상세이미지

    Global

    영·중문 다국어 구성과 해외 파트너사 노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신뢰를 전달합니다.

UI Strategy

  • Integrated Experience

    사용자의 이탈을 줄이고, 브랜드간 관계성을 강조하는 통합적 경험 제공

    모든 브랜드를 클릭 한번으로 전환하며 확인할 수 있는 구조

  • Direct Discovery

    기업 사이트에서 브랜드 쇼핑몰로 유입가능성을 높임

    원하는 브랜드 내에서 직접적인 상품탐색이 가능하여 자연스러운 구매로 이어짐

  • Efficient Communication

    사이트 자체가 영업채널로의 기능도 하여,
    실질적인 비즈니스 전환을 유도

  • 국내영업 | 해외수출 | 마케팅 문의로 분리된 3단계 선택형 폼 제공

    사용자가 관심사 또는 용도에 따라 정확한 창구를 선택 가능

    제품 상세페이지 등에도 B2B 문의 가능하도록 버튼 제공

아이콘

Accessible Branding

브랜드 구조에 대한 이해 장벽을 낮추고
원하는 브랜드 제품이나 정보를 신속하게 탐색 가능

브랜드 이미지와 키워드를 노출하여 브랜드별 핵심 가치를 전달

Font & Color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브랜드 리브랜딩을 통해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하고, 국내외 고객에게 통합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브랜드 쇼핑몰을 별도로 분리·운영함으로써 수출 대응력을 강화하고, 소비자 접근성과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자 했습니다.

  • ENG

    Montserrat

    Aa

  • KOR

    Pretendard

Dark Olive Green

HEX
#4C6A26
CMYK
28, 0, 64, 58
RGB
76, 106, 38

Dark Charcoal

HEX
#333333
CMYK
0, 0, 0, 80
RGB
51, 51, 51

Cultured

HEX
#F4F4F4
CMYK
0, 0, 0, 4
RGB
244, 244, 244
ⓒ 2024 BRANDIO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