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버거 로고

움버거앤윙스
창업홈페이지 구축

O V E R V I E W

새로-um을 담은,
즐거-um을 닮은
치킨버거와 메가윙을
선사하는 브랜드

움버거앤윙스는 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이 론칭한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오픈한 홈페이지는 예비 창업자와 고객 모두에게 브랜드의 정체성과
경쟁력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창구 역할을 합니다.

또한 홈페이지는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하는 UI 디자인과 직관적인 정보 구조, 창업 유도 중심의
UX 설계를 통해 창업 지원 안내와 혜택 정보를 명확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MAIN PAGE

움버거 화면
매장안내

네온그린, 블루 등 젊고 힙한 컬러와 곡선·물결 패턴을 전체 UI에 적용,
브랜드의 ‘새로움’과 ‘즐거움’ 컨셉을 시각적으로 일관되게 전달합니다.

메뉴경쟁력

메뉴를 카드 단위로 구분하여, 터치 시 메뉴 개별 이미지를 제공하는 구조입니다. 이러한 구조는 실제 이미지와
메뉴명을 한눈에 보며, 비교할 수 있어 메뉴 탐색에 용이합니다. 고품질 이미지는 브랜드의 감성, 분위기,
철학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인상을 강화합니다.

리뷰 및 실제 마케팅 자료

고객 리뷰와 인플루언서 후기, 배달앱 평점 등 신뢰성 높은 정보를
모바일 목업 UI로 노출, 예비 창업자와 고객 모두에게 공감과
신뢰를 이끌어냅니다

창업 안내

창업안내 페이지는 복잡함을 배제한 명확성을 핵심 기획 의도로 잡아
업자의 빠른 정보 습득과 신뢰 구축을 목적으로 했습니다.

  • Visual Clarity

    시각적 직관성

  • Card Layout

    카드형레이아웃

  • Visual Elements

    시각적 요소

  • Icon Set

    아이콘 조합

  • Information Hierarchy

    정보 계층화

  • Data Visualization

    데이터 시각화

  • Stats Highlight

    검증된 통계 데이터

  • Action Optimization

    행동 유도 최적화

  • Sticky Button

    하단 고정 가맹문의 버튼

  • Quick Access

    즉각적 액세스

  • CTA Focus

    CTA 강조

핵심 정보만을 직관적으로 배치하고,
단일 CTA 버튼을 페이지 전역에 고정하여
사용자의 주의 분산을 최소화하고 가맹문의 전환율을 극대화했습니다.

UMBUGER

&Wings

  • 모바일 퍼스트&반응형 디자인

    70% 이상이 모바일로 접속하므로
    버튼 크기, 라인 간격 최적화

  • 최소 내비게이션

    랜딩페이지 내 메뉴, 링크 최소화
    오로지 전환 유도에 집중

  • 컬러·타이포 계층구조

    중요한 메시지는 Bold 및
    큰 폰트로 강조 서브 콘텐츠는
    차분한 그레이 톤 사용

C o l o r

  • PANTONE
    293C

  • PANTONE
    388C

  • CMYK
    0.0.0.90

T y p o g r a p h y

Noto Sans CJK

  • Regular
  • Medium
  • Bold

Regular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Medium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Bold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Red Hat Display

  • Bold

Bo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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